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삼각지대

[리큐어] Bardinet(바디넷) 아마레또 리뷰

반응형

 

자! 오늘 해볼 컨텐츠는!?

 

바로?!

 

 

Amaretto DISARONNO

 

디사론노(DISARONNO)사의 아마레또(amaretto)리뷰입니다!!!... 는 아니고;;

 

 

 

 

바디넷(BARDINET) 사의 아마레또(Amaretto) 리뷰입니다!!!

 

아마레또 하면 디사론노가 너무 유명해서 한번 넣어봤습니다 허헣ㅋㅋㅋㅋ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아까부터 아마레또 아마레또 하는데 그게 도대체 무엇이냐?!

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 게 인지상정이겠죠?!


" 사랑의 리큐어 아마레또 "

 

 

아마레또(Amaretto)는 '사랑의 술'이라는 별명이 있는 리큐르인데요!!

 

이 술에는 로맨틱한 전설? 유래? 같은 것이 있죠


과거 한 화가가 한 여인에게 첫눈에 반해 자신의 그림의 모델이 되어달라 부탁합니다

 

그 여인은 화가의 호의에 보답하고 싶었지만 재정적 상황이 좋지 못했죠,

 

그래서 그 여인은 금전적인 보상 대신

직접 만든 아마레또를 그 화가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아마레또를 받은 화가는 매우 기뻐하고

그 후로 이 술은 애정이나 감사의 표시를 하는 상징이 되었답니다^^


 

이것이 아마레또의 유래? 전설?인데요!

 

아...로맨틱하지 않습니까?!

이렇게 아마레또는 사랑의 술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답니다!!

 

아마레또의 맛 또한!! 사랑이라는 말만큼 달콤하며 깊은 맛을 내는 술입니다.

 

아마레또는 주로 아몬드 향, 체리 향 같은 달콤한 향이 나는데요,

 

이 술의 본 재료는 사실

 

 

 

신기하게도 살구랍니다^^

 

향이 달콤하고 맛 또한 달달~한 만큼

평소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리는 술입니다!!

 

그리고 이 술은 여러 가지 칵테일 재료로 쓰이기 때문

혹시 누가 "칵테일 만드는 게 취미인데 무슨 리큐르를 먼저 사면 좋을까요?" 라고 묻는다면

저는 바로 이 '아마레또(Amaretto)'를 사라고 추천할 것 같네요^^

 

이 정도로 아마레또라는 술이 무슨 술인지 설명드렸으니

본격적으로 바디넷 사의 아마레또는 어떤지 리뷰해봅시다!!

 


" Bardinet Amaretto "

 

 

 

이름: 바디넷 아마레또

분류: 리큐르

색: 영롱한 진갈색

맛: 아몬드 향, 체리 향의 달콤한 맛

도수: 25%

가격: 가자 주류에서 구입 시 2만 원;;

(가성비 무엇;;)

 


 

이거이 바로 제가 사 온 아마레또

바디넷(BARDINET) 아마레또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누가 보기에도 달아 보이는 진~~하고 걸쭉~~~한 갈색의 액체랍니다...

 

이 아마레또라는 술은 너무 달아서 스트레이트로는 잘 먹지 않구요,

주로 칵테일에 넣어서 마신답니다^^

 

특히! 제 첫 칵테일이자 좋아하는 칵테일 TOP5인 갓 파더(GODFATHER),

 

 

 

 

자매품인 갓 마더(GODMOTHER) 

 

 

 

그리고 브랜디를 섞어 만드는프렌치 커넥션(FRENCH CONNECTION)

 

 

 

 

정도가 가장 유명하죠!!

 

저는 이 술을 '갓 파더'로 만들어 마셔봤는데요!!

 

위스키를 먼저 깔고 아마레또를 넣으면,

처음에 아마레또의 향이 위스키 향을 다 잡아먹지만

입에 머금었을 때 위스키랑 맛이 어우러지면서 달콤하게 넘어가서 편히 마실 수 있었고

 

아마레또를 먼저 깔고 아마레또를 넣으면,

위스키와 아마레또의 향이 어우러져 나고

입에 머금어도 서로 잘 어우러지며 넘어갑니다^^

 

확실히 달달하면서도 끝이 깔끔해서

도수가 높아도 잘 느끼지 못하고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이 술에 대한 총평을 하자면...

 

" 아몬드 향과 체리 향의 아름다운 조화를 담은 달콤함 "

 

 

제가 다양한 회사의 아마레또를 많이 마셔보지는 못했지만

이 술이 맛있다는 건 확실히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단 거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자! 그럼 여기까지 바디넷 사의 아마레또 리뷰였습니다^^

 

조금 흥미가 생기셨을지 모르겠네요;;

 

이 술은 '재구매 의사가 있지만' 더 많은 브랜드의 아마레또를

특히 디사론노 사의 아마레또를 마셔보고 싶으니

일단 재구매하는 건 아주 먼 훗날이 될 것 같네요ㅎㅎ

 

그럼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 더 나아진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