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잡담, 게임 정보 등)

[LOL] 볼리베어 리워크(리메이크) 티저 공개

반응형

오늘 아침 어떤 소식을 들었습니다...

 

 

 

와... 이게 내가 알던 찐따 볼붕이가 맞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진짜 멋있네요...

 

볼리베어라는 챔피언을 애정 하던 저로서

기뻐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볼리베어 리메이크는 5/10~5/17일 사이에

이뤄진다고 해요!!

 

 

 

 

이 정도로만 내줘도 감지덕지였는데;;

 

 

 

이렇게 훨씬 업그레이드해서 내주다니ㅠㅠ

 

감동입니다 라이엇!

 

이제 남은 건 출시를 기다리는 일밖에 없겠네요^^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Bermuded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