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잡담, 게임 정보 등)

[LOL] 볼리베어 리메이크 공개 소식!!

반응형

 

와 하루밖에 안 지났는데

 

또! 라이엇에서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챔피언 [볼리베어]의 리메이크 관련 내용인데요!

 

일단 영상부터 보시죠!!

 

 

 

 

이 영상을 보면 전체적인 스킬과

 

새롭게 단장된 스킨이 나오는데요!!

 

스킬들을 본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놀람 반 아쉬움 반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일단 패시브는 제가 전에 예상했던 대로

 

https://blog.naver.com/nauon0624/221902437180

 

볼태식이...돌아왔구나...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볼리베어] 리메이크에 관하여

자! 오늘도 돌아왔습니다!!​이번에 해볼 컨텐츠는! 바로~!~!~!​온라인 AOS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

blog.naver.com

 

리메이크 이전의 궁극기가 패시브로 가게 되었구요,

 

Q스킬은 제 예상과는 다르게 뒤로 넘기는 형식을 버리고

 

내려 찍어서 기절을 시키는 형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W스킬은 제 예상이 일부 맞았습니다!!

 

W스킬을 활용하여 체력 흡수를 한다는 메커니즘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라인전이 강했던 볼리베어가 더 강해지고,

이제 볼리베어가 후반에도 날뛸 수 있을지...기대해봅니다!!

 

E스킬은 좀 놀랐습니다.

 

볼붕이라는 별명이 있던 볼리베어에게

광역 슬로우 스킬을 주면서 추격을 용이하게 했죠!!

 

이제 뚜벅이라고 놀리는 사람은 없겠죠?!

 

게다가 스킬 범위 내에 볼리베어가 있으면 보호막까지 부여되네요?!

이거 사~알짝 너프의 냄새가;;

 

어쨌든 이걸로 볼리베어가 한타에서도 팀에 기여할 수 있는 범위가 더 넓어질 것 같네요ㅎㅎ

 

가장 충격적이었던 건 바로 R스킬 즉, 궁극기였습니다!!

 

마치 어벤저스의 토르를 연상시키는 이펙트...

 

 

이건 너무 OP의 냄새가 강하게 나는 스킬이었습니다;;

 

바로 도약해서 일정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스킬인데요...

 

여기까지만 들으면 평범해 보이지만...

 

이 스킬은 무려 포탑에도 데미지를 줍니다;;

심지어 포탑 공격을 일시적으로 무력화시킵니다;;

 

그냥 다이브 하라는 소리죠;;

 

거기다 궁극기를 쓰면 나서스나 레넥톤의 R 스킬처럼

외형이 거대해지고 화려해집니다....

 

진짜 멋있습니다...

너프가 두렵네요;;

 


 

그리고 스킨도 일러스트와 외형이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천둥 군주 볼리베어

저번 스킨의 흑곰이라는 설정을 유지하고 더욱 화려하게 변했습니다!!

 

 

 

진짜 멋있네요 역시 흑금 조합은 진-리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던 룬 전쟁 볼리베어

 

 

 

이 스킨도 과거의 갑옷 형태를 계승하고 업그레이드했네요^^

나쁘지 않습니다ㅎㅎ

 

그다음은 북극 폭풍 볼리베어!!

 

 

지금은 구하기 힘들어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스킨인데요^^

이 스킨이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전에는 투박한 파이프 같은 게 달린듯한 좀 못생긴...

외형이었다면 지금은 좀 더 현대 특수부대 같은 외형으로 바뀌었네요^^

 

마음에 듭니다 허헣

 

그리고 볼리베어 경관....

 

 

 

아... 이건 좀 실망이에요....

 

너무 대충 만든 티가 난다고 해야 하나;;

 

볼리베어의 유일한 개그 스킨이라 기대했는데ㅠㅠ

 

어쨌든 받아들여야죠...

 

그리고 프로레슬링 볼리베어...

 

 

이 스킨은 원래 제가 별로 안 좋아하던 스킨이라

별로 기대는 안 했지만 그래도 전보다는 외형이 좀 더 세련되게 바뀌었네요^^

 

경관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대망의 충격적 스킨...

 

 

진짜 마음먹고 무섭게 만든듯한 외형...

 

바로 천 번 찔린 볼리베어입니다...

 

이게 곰인가..?!

악마인가....?!

 

어두운 털에 눈이 여러 개 달리고 뼈로 된 머리...

진짜 기괴하네요ㅎㅎ

 

정말 마음에 듭니다^^


 

자... 여기까지 볼리베어 리메이크 소식이었습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이제 다음 주면 출시된다고 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길~@@

 

지금 칼바람 나락에서 일정 확률로 볼리베어가 출현한다고 하네요;;

궁금하시면 한 번 ㄱㄱ!!

 

그럼 여기까지 Bermuded였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