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삼각지대

감성 담은 한 잔을 선물해 줄 로코 리빙 주병세트 리뷰&추천

반응형

 

제가 술 마실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무엇일까요?!

 

일단 첫 번째는 무엇보다도 술의 맛!

 

그다음 두 번째가 바로! 술 마실 때의 감성!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 번째가 맛있는 안주입니다...

 

즉. 술 마실 때 술 다음으로 중요한 게 바로 감성이다 이 말이죠^^

 

그리고 그 감성을 채워줄 특별한 친구를 오늘! 소개 드립니다...


 

 

때는 12월 15일 이른 아침...

 

한 상자가 집 앞에 도착합니다...

 

 

처음 받았을 땐 솔직히 좀 당황했습니다;;

 

아니 깨지기 쉬운 물건을 이렇게 충격방지 처리도 안 하고 보낸다고?!

 

하면서요...

 

일단 여기까지가 아쉬웠던 부분이구요!

 

상자를 열자 아쉬움이 감탄으로 바뀝니다...

 

 

정갈하게 놓인 주병과 잔 4개...

 

꺼내봅니다...

 

 

 

이게 바로 감성이다...

 

구성은 보시다시피 주병 1개, 잔 4개

 

색은 그레이에 주름 패턴이 들어가 있죠^^

 

여기다 술 따라 마실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네요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따로따로 보여드릴게요!

 

 

곡선이 참 예쁘지 않나요??

 

이 정도면 물만 따라 마셔도 술로 느껴질 듯...

 

 

크으...

 

지금은 겨울이라 힘들겠지만

 

여름에 딱 옥상 위 달빛 아래에서 꽃잎 하나 띄워놓고

 

시원하게 술 한 잔 들이켜면 진짜 감성 터질 것 같네요^^

 

 

 

이 주름 곡선도 너무 정갈하게 되어있으면 약간 촌스러울 수 있는데

 

이렇게 약간 불규칙하게 배열해 놓으니까 더 이쁜 것 같아요ㅎㅎ

 

어떠신가요?

 

술 마실 때의 감성, 이 주병 세트로 챙겨보지 않으실래요~~?!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리뷰...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매일 술을 못 마셔서

 

술 따라 마시는 걸 못 보여드리는 게 좀 아쉽네요;;

 

나중에 동양 계열 술을 마실 때 여기다 마시는 거 한 번 보여드릴게요!

 

자 그럼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에도 재밌는 거 가져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