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삼각지대

[진] 정신 나간 가성비 '고든스' 진 (Gordon's Gin) 리뷰 & 추천

반응형

 

자...길고 길었던

 

술 추천 시리즈를 끝내고 쓰는 첫 글인데요!!

 

그 글의 주인공은 바로!!!

 


" Gordon's "
London Dry Gin

 

 

 

 

 

 

이 녀석...

 

미칠듯한 가성비로 유명한 진이죠^^

 

제 첫 진이기도 하구요!

 

이 녀석 처음에 홈플러스에서 발견했을 때

 

뭔가 연예인 보는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

 

원래 저희 동네에는 없었거든요ㅎㅎ

 

그런데 이번에 새로 들어왔길래!

바로! 납치해왔습니다....

 

그럼 이제 마셔봅시다^^


 

 

 

품명: 고든스 런던 드라이 진

(Gordon's London Dry Gin)

도수: 43%

용량: 750ml

맛: 드라이

향: 주니퍼 베리(노간주나무)

가격: 약 2만 원;;

 


 

일단 맛을 보기 전에

 

여러분

 

 

 

 

고든스 병에 붙어있는 이 표식? 마크? 심볼?

 

이게 무엇인지 아시나요?!

 

 

 

 

저는 처음에 용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 마크는

고든스 진을 만든 '고든 가문'의 문양으로

 

멧돼지를 상징한다고 하네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인 맛을 보자구요!


 

일단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때 나는 향은...

 

직선적인 주니퍼 베리의 향이었습니다!

 

진을 안 마셔본 분들은 주니퍼 베리 향이 뭔지 모르실 텐데요

 

솔잎 향에서 살짝 느낌이 다른 시원한 느낌의 향이랍니다^^

 

확실히 역사가 깊은 진이니 만큼

 

다른 것을 넣지 않은

클래식한 진의 느낌이 나네요^^

 

그래서 맛을 보면,

 

기본적으로 드라이하면서

삼켰을 때 식도를 타고 코로 주니퍼베리의 향이 올라옵니다^^

 

흥 하고 코로 한 번 내쉬면

숲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2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면

정말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이 확 드네요ㅎㅎ

 

그리고 진이 있을 때 빠질 수 없는

 

'진 토닉'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생 레몬을 쓰니까 상큼함이 대폭 상승하네요

좋습니다!

 

한 잔 가볍게 마시면

올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을 아직 마셔보지 않은 분들이 계시다면

이 '고든스 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자...여기까지 '고든스 진'의 리뷰글이었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고 클래식한 좋은 진인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분명히 있지만

더 많은 종류의 진을 마셔보고 싶기에

 

다시 구매하는 건 좀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봐야 할 것 같네요

 

다음 진은 아마 탱커레이나 비피터 아니면 봄베이...

 

이 셋 중 하나가 될 것 같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ermuded였습니다!!

 

 

반응형